비전

보쉬 렉스로스의 미래 공장에 대한 비전은 매우 역동적입니다. 벽, 바닥, 천장 모두 고정되지만 그 외 모든 것들은 이동이 가능합니다. 조립 라인은 모듈화되며 그 구성 기계는 새로운 라인으로 재구성되며 5G를 통해 다른 프로세스 기능과 우선 통신하며 유도 충전 시스템을 통해 바닥을 통해 전원이 공급됩니다.

이것이 당사가 그린 전체적인 그림입니다. 이것이 바로 보쉬 렉스로스의 비전입니다.

이 비전은 고객 중심을 전제로 합니다. 제조사로서의 요구와 고객의 요구에 차례대로 부응할 것입니다. 그러나 단기적으로 특히 소규모 제조업체의 경우에는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규모 제조업체는 당면한 우려 사항이 더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을까?와 같은 우려 사항입니다. 그들에게 장기적인 비전은 관련성이 덜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지금 당장 전적으로 관련이 있다라고 말하겠습니다. 미래의 공장으로 나아가는 길을 시작하면 프로세스 개선, 제품 품질 및 비용 효율성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로 생산하십시오. 이는 일부 제조업체가 지금 당장 수행해야 할 과제입니다. 예를 들어 스포츠화 생산이나 자동차 산업에 필요한 주문 생산을 생각해보십시오. 소규모 생산 장비를 재구성하기 전에 잘 될 것이라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당사는 특히 전문 분야인 구동장치 및 제어장치 영역에서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는 전체 그림의 일부일 뿐이며 모든 것이 함께 작동하려면 전원이 동의할 수 있는 표준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신 프로토콜이 핵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IT 분야의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으며 OPC Foundation 및 German Industrie 4.0 플랫폼과 같은 이니셔티브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제조사는 자신이 택하는 길은 전체 산업이 맡은 일이라고 느끼는 경우에만 투자할 것입니다.

우리는 엄청난 다양성과 유연성을 지닌 훌륭한 제품을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을 매우 높은 품질로 경제적인 조건에서 만드는 것이 점점 더 가능해질 것입니다.

한 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100억 명이 넘는 세계에서 주문 생산은 고유한 강점(USP)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미래의 공장으로 가능할 것입니다.

— 롤프 나요크(Rolf Naj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