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윈으로 설계

엔지니어링 분야의 디지털화는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모든 자동화 기술에 대한 온라인 선택 어시스턴트 및 컨피규레이터를 사용하여 개별 솔루션의 신속한 설계를 간소화하고 있습니다.

설계 엔지니어는 계산 보조 도구와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설계를 확인합니다. 기계 어셈블리와 병행하여 제어 시스템의 가상 커미셔닝을 지원합니다. 소프트웨어 마법사는 유압 축의 시운전 엔지니어에게 적절한 매개변수를 제안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다소 시스템(Dassault System)과 같은 IT 제조업체와 완벽한 디지털 엔지니어링을 위해 파트너십을 맺을 것입니다. 앞으로는 각 구성 요소와 기능이 디지털 트윈으로 표현될 것입니다. 디지털 트윈은 지속적으로 디지털화된 가치 흐름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소프트웨어 마법사

내부 물류를 위한 투명성

생산 시스템을 통해 이미 높은 수준의 제조 투명성이 이루어진 반면, 내부 물류는 대부분의 경우 블랙 박스의 일종입니다. Nexeed Track & Trace는 구성 요소의 위치와 환경 조건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이렇게 하면 손상된 구성 요소가 설치되지 않으므로 나중에 품질 문제가 발생할 수 없습니다. Nexeed Intralogistics Execution은 제조 실행 시스템의 시스템을 사용하여 낭비를 피하고 효율성을 높입니다. ActiveShuttle을 통해 우리는 미래의 내부 물류를 위한 지능적이고 자율적인 운송 시스템을 제공할 것입니다. 첫 번째 제품 버전에서 무인 운반차(guided vehicle)는 빈(KLT) 또는 이와 유사한 방식으로 적재된 린 달리(lean dollies)를 운송합니다. 자율 운송 시스템은 수요 중심의 자재 공급뿐 아니라 다양한 운송 개념을 구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ctiveShuttle은 콘셉트 카이며 조립 기술 분야에서 보쉬 렉스로스 제품군을 확장할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마법사

소프트웨어 마법사는 전기 유압 축의 시운전 프로세스를 통해 기술자를 논리적으로 이끕니다. 수십 년에 걸친 소프트웨어 응용프로그램 경험을 바탕으로 유체 기술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 지식 없이도 안정적인 결과를 신속하게 달성할 수 있는 매개변수를 제안합니다.(제공: 보도 자료)